22일(수)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하이테라 마닝 지사장, 고유환 이사,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본 협약을 통해 KPGA와 하이테라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LTE 무전기 및 바디캠 등 최신 통신 솔루션 분야의 노하우를 접목해 KPGA 코리안투어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며 더 나아가서는 한국프로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예정이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 코리안투어에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하이테라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이번 협약이 통신 솔루션 산업과 국내 골프 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하이테라 마닝 지사장은 “국내 다수의 골프장에서 하이테라의 무전기를 널리 사용하고 있다”며 “성능이 개선된 미션크리티컬 솔루션 및 단말기를 통해 더 신속하고 편리하게 무전기를 사용하여 KPGA 코리안투어 운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테라는 전 세계 110여개의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모바일 라디오)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로 정부기관, 공공안전, 운송 등 다양한 기업에 디지털 무전기, 바디캠를 공급하며 다양한 산업군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하이테라의 LTE 무전기 PNC380은 미 군용 스펙 인증을 받아 골프장 및 항공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바디캠 VM780은 216도 회전식 카메라로 최상의 각도로 촬영이 가능하고 저조도 환경에서 선명한 이미지 확보가 가능하는 등 소방, 건설, 화학, 중공업 현장에서 최고의 통신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K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