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 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혼자 생각의 시간을 가지거나, 내 입에 맞는 커피 맛을 찾거나,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등 카페로 향하는 목적과 이유가 다양해진 요즘 나에게 맞는 카페를 찾으려는 시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경기 고양시 정발산동에 있는 '카페해오'이다.
이곳은 6개월만 사용할수 있는 싱글원두를 사용하여 오래 묵혀두지 않기 때문에 항상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며 다양한 커피 종류들을 맛 볼 수있는 커피 맛집이다.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여 남녀노소나 나이대 상관 없이 즐기는 것도 가능하니 언제든 방문하기 좋을 것이다.
특히 다른 블렌딩원두와 다르게 섞지 않기 때문에 코스타리카 싱글원두를 사용하여 매번 일정하게 깊은 커피 맛을 느껴볼 수 있다.
함께 판매되고 있는 디저트는 말렌카 허니케이크를 제외하고는 전부 수제로 제작하고 있고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도 먹기 좋을 것이다.
또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고급스러워 감성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맛집, 새로운 경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카페해오'에 방문하기를 매우 추천한다.
주소: 경기 고양시 정발산동 1200-21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0:3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0507-1467-5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