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수많은 피자가게가 즐비해 있다.
그런 만큼 피자는 한국인에게도 소울푸드로서 인정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먹자골목이나 배달 앱 등에서 아주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피자라고 생각하지만, 매장마다 맛도 모양도 다를 것이다.
그중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에 있는 '번쩍피자 진접오남점 '은 특별하고 고급진 맛과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집이다.
이곳의 피자는 두꺼운 치즈크러스트가 굉장히 인상적이며, 여러가지 소스가 어우러져 조화롭고 흑미 도우이기 때문에 곡물의 고소함까지 챙긴데다 도우는 얇고 토핑재료는 듬뿍 들어가서 입안에 한가득 차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두가지의 맛을 모두 느껴볼 수 있는 반반피자가 메뉴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 많은 손님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홀을 운영하지 않아 그만큼 더욱 더 피자의 맛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세스코에 가입하여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니 언제나 남녀노소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하는 직원들의 태도가 단골 손님을 대량생성하고 있기도 하다.
진접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용이하니 맛있고 특별한 저녁이 필요한 오늘 '번쩍피자 진접오남점 '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1043
영업시간: 매일 10:30 - 23:40 (23:3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031-572-2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