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운동을 하는 인원도 많이 늘고 있다.
여러 가지 운동이 있지만, 특히 실내에서도 편하게 할 수 있는 클라이밍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클라이밍은 조깅, 걷기 등의 유산소 운동보다 큰 칼로리를 소모해 전신 근육을 자극하기 때문에 균형 잡힌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볼더프렌즈 클라이밍'은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강습으로 수강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곳은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해있어 멀리 계신 분들이나 다른 지역에서 방문하는 분들도 쉽게 접근하여 클라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다른 어느 매장보다도 특출나게 직원들이 수강생들에게 친구처럼 친근하게 다가가 알려주기 때문에 이 운동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도 이곳에서 클라이밍을 시작하기는 매우 좋을 것이다.
또한 정규강습일이 정해진게 아니라 회원들이 시간표를 보고 원하는 날짜에 방문하여 레슨을 자유롭게 받을 수 있으므로 원하는 때에 방문하여 즐겁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균형 잡힌 몸을 완성하고 싶다면'볼더프렌즈 클라이밍'을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6-1
영업시간: 월~금 12:00 - 23:00 / 토,일 10:00 - 21:00
예악문의: 02-332-7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