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베이커리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베이커리는 경기 파주시 와동동에 있는 맛집 '촉촉베이커리'이다.
'촉촉베이커리'은 매일 매장, 작업공간까지 소독하시면서 위생적인 부분을 가장 우선시하시며 타 매장들은 작은 식기류 하나하나 놓치는 경우도 많지만, 철판, 소모품 하나하나 매일 씻고 보관하는 안심매장이다.
생활의 달인에 소금앙버터의 달인으로 출연하여 다른 지역에도 소문이 나 있는 빵집이다. 사장님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존재하는데 염분을 조금 빼고 담백함을 더 늘리는 과정있다. 소금빵 특성상 짜고, 밍밍한 부분들이 느껴진다면 골고루 입혀서 빵 전체에 특유의 짭조름하고 담백한 맛이 느껴질 수 있도록 만든다.
'촉촉베이커리'의 빵들은 천연발효종을 첨가해 숙성시켜 빵을 만들고 있으며, 인공색소, 방부제, 화학첨가물은 절대 들어가지 않고 천연색소, 국내산 천일염, 무염 버터를 사용해 100% 수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그렇기에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맛있는 빵을 즐길 수 있다.
위생, 청결, 친절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위생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기 좋은 '촉촉베이커리'.
맛있고 건강한 빵을 맛보고 싶다면 꼭 이곳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경기 파주시 와동동 1634-2
영업시간: 화~일 09:00~20:2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74-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