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마차에서 즐겨 먹던 우동을 기억하는가.
요즈음에는 거리가 많이 발전되어 이제는 운영되는 포장마차를 찾기 힘들지만, 일과가 끝난 후 그 곳에서 먹는 우동 한 그릇은 말이 필요 없을 만큼 특별했다.
소주 한 잔이 들어가지 않을 수 가 없는 분위기와 맛이 가득했는데, 오늘 소개할 경기 수원시 권선동의 '깡우동 수원권선시장점'은 포장마차 형태는 아니지만, 편한 분위기에 소주 한 잔을 기울일 수 있다는 점에서 방문해 볼 만 하다.
이 곳에서의 특별한 점은 우동 전문점인데 만두와 탕수육을 판매한다는 점이다. 탕수육 또한 바삭바삭한 튀김과, 탕수육의 정석인 소스로 구성되어 제공된다.
매장에서 제공되는 메뉴들의 식자재는 대표님께서 하나 하나 신선한 식자재로 준비하며, 손수 손질, 조리하여 제공한다.
양이 많고 저렴해 가성비가 좋으며, 편한 분위기에서 술 한 잔 기울이기 좋은 맛집이다.
한 번도 안 드신 손님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손님은 없을 정도로 맛있으며, 수원권선시장점만의 손맛이 있다.
깨끗한 매장에서 깨끗한 주방에서 친절하게 한 분 한 분 대해주는 매장이며, 길 건너편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가능하다.
퇴근후 동료와, 혹은 친구와 만나 간단하게 술 한잔 할 때 방문하기 좋은 맛집으로 '깡우동 수원권선시장점'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61-8
영업 시간 : 17:00 ~ 0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507-1409-9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