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카페는 일산 정발산동에 있는 맛집 '런던베이커리'다.
정발산동 밤가시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산에서 작은 영국을 느낄 수 있게끔 신경을 기울였다.
그만큼 매장의 외부 디자인이나 내부 인테리어 등 영국스럽게 꾸미려고 한 것이 느껴지며, 메뉴 또한 영국에서 유명한 얼그레이티, 블랙티, 전통 스콘을 판매한다. 영국에 가면 맛볼 수 있는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다.
대표님이 바리스타 과정인 SCA바리스타 지도자 과정 지도와 제과제빵 국가 자격 교육기관에서 인증 받으신 분으로, 15년 동안 유럽에서 파티쉐 경력을 가지고 한국에 넘어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 연락하여 문의 하면 제과 제빵 학생이나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을 지도할 수도 있다고 하니, 베이커리 관련해서 꿈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겐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겠다.
디저트는 먹는 맛도 중요하지만 보이는 것도 중요하다. 디저트의 모양 또한 해당하지만, 그 디저트들을 파는 매장의 인테리어나 분위기 역시 중요하다.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인상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 '런던베이커리'를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13
영업 시간 :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번호 : 050-254-7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