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맛있는 고기가 기다리고 있는 고기 맛집, 인천 강화군 양도면에 있는 '소소한우 다락말'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소소한우 다락말'은 최고급 한우만 고집하며, 워터에이징 기법으로 숙성시켜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지는 식감을 자랑하는 한우 맛집이다.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고, 당일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항상 좋은 음식을 제공해주기 위해 매일 장을 보며,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으로 위생을 철저하게 지키기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옥상에 개인적으로 사용하실 용도로 몽골식 집을 짓고 있는데 다음에 손님분들도 전망 즐기실 수 있게 루프탑 느낌으로 커피 한 잔 하실 수 있는 공간까지 만드실 예정이다.
직원분들도 모두 다 친절하셔서 맛은 물론이고 기분까지 좋게 드실 수 있기 때문에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는 단골 메이커들 중 하나로 꼽힌다.
최대 50대까지 주차 가능하여 자차를 이용하여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네비게이션에도 플레이스가 등록되어 있어, 소소한우 다락말 검색 후 이동 시 더욱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메뉴를 주문하는 식사의 시작부터, 계산하고 나오는 끝까지 만족스러울 '소소한우 다락말', 배부르게 먹어도 되는 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인천 강화군 양도면 중앙로1093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예약문의: 032-937-3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