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는 날고기나 날생선을 손질하여 먹는 요리이다.
소고기는 물론 닭도 회로 먹기도 하나 주로 회라고 한다면 생선회를 떠올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주로 회는 일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엄밀히 말하면 회는 일본만의 요리가 아니다.
역사 자체는 오히려 한국이 오래되었고 일본식 회 문화가 들어오기 전에도 한국 특유의 회 문화 자체는 계속 유지됐다.
다만, 근대에 일본이 회와 관련된 문화를 매우 발전시켰고, 현대에 들어서는 고급화 및 세계화에도 성공하여 한국 또한 일본식 회 문화에 많은 영향을 받고는 있다.
오늘은 대전 서구 탄방동에 있는 '청인스시'을 소개하겠다.
이 곳은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로 제공하여 쫀득한 생선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매장은 항상 청결한 상태로 꼼꼼하게 신경 쓰는 곳이다.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들이 손님 한 분 한 분 신경 쓰며 친절히 대해주는 매장이라 단골 손님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
혹여나 차를 끌고 방문하는 손님들께서는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곳으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명절당일과 전날만 휴무이며 주말에도 토일 모두 정상영업으로 주말 평일 할 거 없이 맛난 사시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회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맛있게 제공되고 있어 누구와 방문해도 좋은 '청인스시'.
오늘 저녁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대전 서구 탄방동 636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토 17:00-22:00 (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42-484-3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