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맛있는 고기가 기다리고 있는 대패삼겹 맛집, 경기 부천시 괴안동에 위치한 '이바야대패삼겹'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돼지고기 위주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지만 소고기 메뉴도 있으며,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맛있는 고기를 가격 부담 없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야채 반찬 셀프바가 있어서 먹을 만큼 푸짐하게 가져다 놓고 먹을 수 있어서 눈치 볼 필요가 없다.
매장도 인테리어나 전반적으로 깔끔하여 요즘 시대에 맞춰져 있으며, 직원분들도 모두 다 친절 하셔서 맛은 물론이고 기분까지 좋게 드실 수 있기 때문에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는 단골 메이커들 중 하나로 꼽힌다.
더욱이 '이바야대패삼겹'은 안심식당으로 선정이 되었는데, 이는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 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을 뜻한다. 위생 관련해서는 아무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할 수 있겠다.
메뉴를 주문하는 식사의 시작부터, 계산하고 나오는 끝까지 만족스러울 '이바야대패삼겹', 배부르게 먹어도 되는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부천시 괴안동 86-4
영업 시간 : 매일 15:00 ~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