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곳은 부산 동래구 사직동에 있는 맛집 '앤더커피'이다.
로스팅과 융드립 전문 카페로, 바리스타 자격증을 보유한 '앤더커피' 사장님께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융으로 추출하여 차별화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직접 선별한 10가지 종류의 생두를 생두 생산달에 맞추어 준비된 가장 신선한 생두로만 메뉴를 교체하며, 직접 로스팅해 당일 소진 판매하고 있어 신선하고 질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또한 커피 뿐 아니라 3가지 종류의 질 좋은 홍차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또한 '앤더커피' 만의 특별 메뉴입니다.
선물하기 좋은 드립백도 판매하고 있으며, 기존 드립백보다 더 많은 14g의 원두를 넣어 좀 더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앤더커피'만의 느낌으로 제작되었으며, 종류도 5~10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커피 한 잔이 내어질 때까지 정성을 아끼지 않는 매장으로, 차원이 다른 커피 맛을 보고 싶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부산 동래구 사직동 53-13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문의 번호 : 0507-1345-3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