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맛집은 경기 양평군 양서면에 있는 맛집 '투스트록'이다.
이 곳은 자동차를 컨셉으로 한 햄버거 카페로 넓은 공간과 탁 트인 마운틴뷰로 힐링이되는 공간이다.
메인 메뉴로는 블랙앵거스 프라임등급의 소고기 200g 이 들어간 '이백버거'가 시그니쳐 메뉴로 인기가 많으며, 소스 배합부터 직접하여 특별한 레시피를 가지고 있는 '악마떡볶이' 또한 이곳 사장님의 자신작이다.
다양한 피규어와 레고가 내부에 전시되어 있어 레트로 감성의 힙한 느낌의 이색카페 풍의 분위기를 내며, 자동차 게임기가 여러 개 있어 가족 단위로 놀러 갔을 때 아이들이 좋아할 카페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적은 곳이다.
뿐만 아니라 방역이 잘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많이 방문하는 매장이라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분들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하는 분들은 없다고 한다.
양평 만남의광장에 모이는 바이크라이더들의 주요 모임장소이자, 차쟁이들이 드라이브하다 들릴 수 있는 차쟁이들의 카페이며, 가족 단위로 여행 길 중간에 방문하기도 좋으며 데이트 코스로도 찾아오기 좋은 커플들의 장소, 여러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간이다.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운영하시기에 단골손님이 많은 매장인 만큼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대심리 204-50
영업시간: 금~일 10:00-24:00 라스트오더 23:45 월~목 10:00-22:00 라스트오더 21:45 화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445-7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