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료가 있다.
바로'돼지고기'이다.
외식 메뉴의 클래식으로 손꼽히는 삼겹살, 쫄깃하고 맛있는 곱창 볶음, 매콤한 제육 덮밥, 그리고 야식 메뉴의 대표 주자 족발까지 돼지고기는 다양한 먹는 느낌과 맛을 통해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한다.
이 수많고 맛있는 돼지 요리 중 우리가 사랑하는 음식들 중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식이 존재하는데, 바로 돈까스이다.
그저 튀김 요리들 중 하나일 뿐인데, 어쩜 그리 한 끼가 든든하고 계속 찾게 되는지 모르겠다.
오늘은 그러한 돈까스를 30년 동안 튀겨오신 장인 분이 운영하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소개하려 한다. 대전 서구 관저동에 위치한 '유생촌 관저점이다'
아무래도 전통이 있다 보니 차별화된 돈까스의 맛을 자부하는 것은 기본이며, 일반적인 시세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계신다.
또한 돈까스 뿐만 아니라 생선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등 다양한 까스 메뉴 및 스프, 볶음밥, 스파게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샐러드바와 같은 여러가지 양식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연령대에 맞춘 음식들로 아이들도 좋아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한창 클 나이의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식사하기 안성 맞춤인 매장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로 배불리 먹게 해주자.
매장 위치 : 대전 서구 관저동 1735
영업 시간 : 11:30 ~ 22:00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문의 번호 : 042-545-7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