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면서도 여유를 느끼고 싶어 하는 많은 사람들은 해외여행을 떠난다. 그 중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것들이 많아,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기에 좋다.
하지만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며칠의 휴가와 큰 비용을 내고 떠날 여유가 없다면, 음식을 통해 태국 여행의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이 있다.
그래서 경북 경주시 황남동에 있는 '촘촘 경주황리단길점'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 곳 촘촘의 시그니쳐 메뉴로는 페퍼쉬림프와 느어팟 남만호이가 있다. 블랙페퍼 소스를 베이스로 튀긴 라이스페이퍼와 감자튀김을 곁들인 페퍼쉬림프와 다양한 야채들과 소고기 부챗살을 뜨거운 팬에 볶은 불 맛 가득한 태국식 큐브 스테이크인 느어팟 남만호이가 시그니처 메뉴로 식욕을 자극한다.
뿐만아니라 돼지고기와 새우를 쌀국수 면과 함께 촘촘 수제 타마린드 소스로 볶아낸 태국식 팟타이와 새콤달콤한 분짜 소스에 야채, 쌀국수, 불맛 가득한 돼지고기를 찍어 먹는 베트남 하노이 전통음식 분짜도 별미다.
대구에서 유명한 핫플맛집이자 이색맛집으로 알려진 아시안 다이닝 촘촘이 경주 황리단길에도 오픈했기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고 북적이고 있다.
태국, 베트남 등 각국의 아시안 푸드를 홍콩식으로 결합한 레스토랑인 만큼 태국 감성 가득 담겨있는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를 즐기며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다.
맛있는 음식과 멋진 인테리어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벌써부터 단골손님이 생겨 북적이고 있는 '촘촘 경주황리단길점'.
맛있는 쌀국수를 먹고 싶다면 반드시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경북 경주시 황남동 289-1 촘촘 경주황리단길점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30, 20:30) 매주 목 정기휴무
예약문의: 054-751-8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