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 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혼자 생각의 시간을 가지거나, 내 입에 맞는 커피 맛을 찾거나,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등 카페로 향하는 목적과 이유가 다양해진 요즘 나에게 맞는 카페를 찾으려는 시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 있는 '카페 한움'이다.
'카페 한움'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하는 마음가짐으로 수제로 만든 특별한 수제 크림을 곁들인 크로플 맛집이다.
잔디가 있는 감성 야외테라스가 있어 찾아오는 분들에게 더 특별한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서양전문화과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다수 수상경력을 보유하신 전미선 작가님의 5점 그림 전시를 하여 단순히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는 공간이 아닌 마음과 눈이 한층 더 색다른 요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창출해내고 있는 곳이다.
넓은 주차장 있어 편안하게 방문 가능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꼭 '카페 한움'을 방문하여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 만들기를 추천한다.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821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예약문의: 0507-1337-5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