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 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혼자 생각의 시간을 가지거나, 내 입에 맞는 커피 맛을 찾거나,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등 카페로 향하는 목적과 이유가 다양해진 요즘 나에게 맞는 카페를 찾으려는 시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인천 중구 중산동에 있는 '카페홈'이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인 이곳은 구읍뱃터쪽에 위치해 있으며 통창으로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손님들로 붐비고 있다.
따듯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을 느낄 수 있도록 나만의 공간인 집처럼 인테리어한 카페홈 분위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다.
또한 카페 내부의 가정집 방처럼 꾸며진 공간은 이곳의 시그니처로 통하며 사장님께서 매일 다른 모습으로 직접 컨셉을 바꿔가며 유니크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 공간은 포토존으로 활용해 다양한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며 인생샷을 담아갈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되어가고 있다.
카페 자랑에서 빠질 수 없는 커피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계절에 맞춰 과일 주스 및 시즌 메뉴들도 출시되고 있으니 누구든 취향에 따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디저트 또한 손님들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양과 질 모두 생각하며 직접 제조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꼭 '카페홈'을 방문하여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 만들기를 추천한다.
주소:인천 중구 중산동 1948-1
영업시간:월, 수~일 10:00 - 22:00(21:30 라스트오더) /화요일 정기휴무 /공휴일정상영업
예약문의:0507-1373-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