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길거리 음식 중, 2~3장의 토스트 사이에 햄, 채소, 계란, 치즈 등을 넣어서 만든 핫 샌드위치를 토스트라고 부르기도 한다. 포장마차에서 팔던 당근 등이 섞인 계란 부침에 케첩과 설탕을 뿌린 것이 가장 유명하며, 2000년 초반에는 여기에 간혹 김을 넣어주는 곳도 있었다. 이후 토스트를 주력으로 삼는 점포들이 등장하면서 채를 썬 양배추와 슬라이스 치즈 등을 얹어 비교적 제대로 된 토스트를 내주는 경우가 많아졌다,
오늘 소개할 곳은 알찬 재료들이 들어 있는 인천 서구에 위치한 '이삭토스트 검단아라점'이다.
주문 즉시 갓 구워내는 토스트를 판매하는 매장이며, 커피 역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언제든 향긋하고 신선한 향을 즐길 수 있다.
고유한 달콤한 소스를 직접 개발하여 사용함으로써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가성비가 좋아 나이대, 남녀 상관없이 즐겨 먹을 수 있으며, 단체 주문이 가능하여 단체로 점심 저녁을 즐기기에 좋다는 점이다.
너무 바쁜 현대인의 사회, 제대로 된 식사 한 끼 할 시간조차 없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럴 때, 주문하고 먹는 데까지 오래 걸리지 않지만 실속은 다 챙긴 토스트 하나로 허기진 배를 달래는 것은 어떨까.
매장 위치 : 인천 서구 이음대로 378
영업 시간 : 매일 08:30~21:00 (라스트 오더 20:30)
문의 번호 : 032-562-5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