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사실 흐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순간순간 변화하는 한 장면들이 모여서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착각을 하게 만든다는 이야기이다.
기록을 통해 우리는 순간순간 변화하며 흐르는 인생의 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이미 흘러 지나가 버린 장면은 아무리 뒤를 돌아본들 다시 마주할 수 없다. 나의 소중한 한 장면 장면을 기억하고자 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스튜디오에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
경기 광주시 문형동에 있는 '와일드웨스트 스튜디오'에서는 거친 황야, 서부의 한 오두막에 들어온 듯한 웨스턴 감성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빈티지하고 험블하며 앤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공간들로 세팅되어 있으며 디테일이 살아있는 고급수입벽지를 통해 감각적인 공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더불어 벽이나 구조물 하나하나 영화 세트팀과 간지팀이 질감, 색조 작업을 하였기 때문에 그 전문성과 섬세함이 남다르다.
공간이 충분히 감성적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목적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150평, 직선길이 30m의 대형 스튜디오이므로 군무 촬영 등 다수의 피사체가 있는 작품을 찍기에도 충분하고 넉넉한 장소이다.
깔끔하고 유니크한 '와일드웨스트 스튜디오'에서 좋은 기록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경기 광주시 문형동 613-7
영업시간:매일 00:00 - 24:00
예약문의:010-8694-8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