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는 수많은 보양 음식이 존재하고, 우리나라만을 하더라도 다양한 보양식이 있다.
보통 보양식이라 하면 특유의 건강한 맛과 한방 냄새로 호불호가 있고 체력보강이 필요한 어르신이나 체육계 종사자들이 주로 찾는 음식이다.
하지만 거의 유일하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보양식이 삼계탕이다.
우리나라에는 초복, 중복, 말복으로 보양식을 주기적으로 챙겨 먹는 문화가 있다.
그리고 이런 복날이 되면 다양한 보양식들을 찾게 되는데, 그중 단연 으뜸은 삼계탕이다.
또한, 삼계탕은 일반적인 한 끼 식사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기에 보양식이라는 경계에서 이제 그만 벗어나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자리매김 중이기도 하다.
부산 동래구 온천1동에는 부산에서 이름난 삼계탕 맛집 '백년백세토종삼계탕'이 있다.
'백년백세토종삼계탕'은 30년째 운영 중인 삼계탕 집으로 현재 사장님의 어머니 때부터 운영하셔 현재 2대째 운영 중이신 전통 깊은 식당이다.
'백년백세토종삼계탕'은 너무나도 맛있는 맛과 조미료를 쓰지 않으며, 방송출연 경험도 있는 곳이다.
'백년백세토종삼계탕'의 대표 메뉴는 흑임자삼계탕이며, 특색 있는 메뉴로 많은 사람이 찾는 메뉴이다.
'백년백세토종삼계탕'은 사장님이 직접 삼계탕을 요리하여 사장님으로서 손님들에게 맛에 대한 신뢰를 주는 곳이다.
'백년백세토종삼계탕'은 맛집의 기본인 청결과 서비스는 물론이며,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해준다.
편하게 가족들과 또는 친구, 연인과 좋은 음식을 즐기고 동시에 건강을 찾을 수 있는 '백년백세토종삼계탕'을 추천한다.
주소: 부산 동래구 온천1동 169-4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예약문의: 0507-1379-9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