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 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혼자 생각의 시간을 가지거나, 내 입에 맞는 커피 맛을 찾거나,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등 카페로 향하는 목적과 이유가 다양해진 요즘 나에게 맞는 카페를 찾으려는 시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대전 동구 성남동에 있는 '루나리스'이다.
'루나리스'는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카페 곳곳이 포토존이며, 매일 새로 만드는 수제 스콘 맛집 카페이다.
'루나리스'만의 시그니처 음료인 루나에이드는 팬지꽃시럽으로 만든 맛있는 에이드 음료이다.
또한 이곳만의 특별한 수제자몽청으로 자몽에이드, 자몽비앙코, 자몽라떼, 자몽스무디, 자몽차, 자몽허니블랙티 등등 많은 음료를 만들어 제공하니 취향껏 골라 먹기 매우 좋다.
'루나리스'는 자매 두분이서 운영하는 카페로 두분 모두 항상 친절하다고 소문이 자자하여 많은 단골손님이 있다.
특히, '루나리스'는 해가 저물면 간접등 제외 불을 다 소등하여 낮과 밤이 분위기가 다른 것이 매력 포인트라고 한다.
더불어 음료만큼 인기가 좋은 스콘 라인업은 인스타 @lunaris__coffee 계정에서 매일 확인할 수 있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카페의 시간을 즐길 수 있으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루나리스'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대전 동구 성남동 503-1
영업시간: 평일 09:00~22:00 주말 10:00~11:00
예약문의: 0507-1353-9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