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프리미엄 한돈이 기다리고 있는 맛집 '고반식당 대전가수원점'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고기집인데도 불구하고 채광이 좋고 대표님께서 직접 인테리어에 심혈을 기울인 덕에 고급진 분위기와 세련된 매장이 반겨주어, 쾌적한 분위기로 데이트나 가족 단위 외식에 안성맞춤이다.
매장 이름은 높을'고'와 밥'반'의 합성어로서 '훌륭한 식사'를 의미하며 고객님들에게 훌륭한 식사를 보답하고 싶은 취지를 가진 업체로, 지리산 산청을 활용한 '촌된장', 명인이 직접 만든 '명란', 100% 국산 재료로 만든 '국산 김치'가 제공 되는 점만 봐도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
프리미엄 100% 한돈만을 취급하며 생고기 비린내는 일절 없이 두툼하게 제공되는 고기의 식감과 육즙의 풍미는 한번 맛 보면 빠져 나올 수 없다고 한다.
고기와 곁들임 반찬 종류가 많기에 선택의 폭이 넓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며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기에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환풍 시설이 잘되어있어 고기 먹고 나서도 냄새가 몸에 배지 않아 쾌적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건물 내에 지하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방문하기도 편하다.
코로나 영업 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세스코에 가입하여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 작업까지 마쳤고, 왔다 갔다 할 때 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번 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 할 수 있다.
저기압인 오늘 저녁엔 '고반식당 대전가수원점'에서 맛있는 음식들로 '고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매장 위치 : 대전 서구 도안동로 3
영업 시간 : 매주 16:00 ~ 24:00
문의 번호 : 0507-1398-5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