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러한 문화가 퍼지기 시작하자 색다른 취미 활동을 탐색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데, 그런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마술피리음악교습소' 이다.
'마술피리음악교습소'은 피아노 학원은 원장님이 음악과 피아노를 너무너무 사랑하여 어떻게 하면 음악이라는 직종으로 내 돈벌이를 하고 먹고 살 수 있을까? 라는 고민 끝에 운영하고 계신 음악 교습소이다.
'마술피리음악교습소'의 원장님은 피아노를 치는 능력이 얼마나 대단하다. 피아노 전국대회에서 최우수상을 탈 정도로 뛰어나고 엄청난 노력과 재능이 있지만 이런 재능을 학생들에게 기부하고 서로 나누며 소통하고 재능이 없어도 누구나 피아니스트를 할 수 있게끔 그런 따뜻한 마음을 기부하고 있는 곳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입시나 취미로 피아노를 배울 때 사랑만으로 가르치는 건 아니고 무엇보다 효율성 있게 알려주시기에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피아노를 사랑하는 대표님에 따뜻한 마음을 느껴보고 진심 어린 피아노에 대한 사랑과 음악에 대한 사랑을 느끼며 배움을 가져보실 분들은 본 학원 '마술피리음악교습소'로 찾아가 마음을 힐링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월산리 1527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예약문의: 0507-1330-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