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반려 동물 1,000만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한다. 집으로 돌아왔을 때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나를 반겨주는 강아지의 존재는 하루의 피곤을 다 씻어줄 수 있을 정도로 귀엽다.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이 반려 동물로 강아지를 택해 키우는데, 이 덕분에 더불어 애견 미용, 애견 호텔, 애견 카페 등에 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전국 각지의 애견 동반 플레이스가 활성화되는 것도 그 이유다.
그 중에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멍클래식'은 반려견과 함께 있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이색적이면서도 시간 보내기 좋은 노키즈존 카페이다.
이곳은 10kg 미만의 소형견 - 준중형견만 입장이 가능해 마음놓고 반려견들을 뛰어놀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천연잔디로 되어있는 애견운동장이 있어 반려견의 슬개골 및 다리건강 걱정이 없이 편히 뛰어 놀게 하기 매우 좋다.
특별한 날에는 강아지 생일파티도 진행되고 있으니 원한다면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여기까지만 안다면 온전히 강아지들만을 위한 공간이라고 오해할 수 있지만 애견카페라도 카페는 카페이니 사람들이 즐길 공간도 충분하다.
앞마당, 소운동장, 루프탑 등 공간 분리가 잘되어있어 손님들의 목적에 맞게 공간을 이용하기 용이하며 여름에는 벌레퇴치기 및 겨울에는 보온 시설이 제대로 사용되고 있어 어느 계절이든 시간을 보내기 적합하다.
또한 질좋은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급원두를 사용하며 피자의 경우 직접 만들어 나가기 때문에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품질좋은 1등급 암퇘지 숙성고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반려견이 없이도 방문이 가능한 매장이니 여유로운 날이라면 꼭 '멍클래식'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경기 파주시 월롱면 황소바위길 187
영업시간: 화~일11: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공휴일일 경우 정상영업)
예약문의: 01042393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