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러한 문화가 퍼지기 시작하자 색다른 취미 활동을 탐색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데, 그런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쟈니스튜디오' 이다.
'쟈니스튜디오'는 전문성있는 보컬 티칭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력향상과 뮤지션으로서 재능을 우선으로 봐 수강생들을 키우는 걸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곳이다.
그렇기에 학원에 입장이 아닌 항상 수강생 입장에서 생각하고 학원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그런 부분에서 수업할 때 매 회차 녹음을 할 수 있게 레슨실에 녹음실이 전부 갖춰져 있다.
'쟈니스튜디오'는 매 회차마다 수강생들의 목소리와 자신의 문제점을 알아가고 파악하며, 직접 들었을 때도 눈에 띄게 향상되는 실력을 강력하게 보여주고 있다.
'쟈니스튜디오'는 무엇보다도 시설적인 면에서 연습실 공간이 많기에 연습실이 부족해 연습을 못할 일은 전혀 있을 수 없고 사용에서 편리함이 있다는 게 강점이다.
여러가지로 정말 완벽하고 무엇보다 수강생들을 위해 학원이 운영되고 있다는 점에서 완벽한 시너지를 제공한다.
나만의 특별한 취미, 입시가 필요하다면, '쟈니스튜디오'을 꼭 한 번 찾아가 볼 것을 추천한다.
주소: 1학원 - 전북 전주시 충경로 39
2학원 - 전북 전주시 전주객사3길 12-10
예약문의: 063-232-6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