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ATURE(네이처)가 열정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네이처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M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날 네이처는 첫인사부터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로 스튜디오를 밝게 물들였다. 네이처는 먼저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의 타이틀곡 ‘LIMBO! (넘어와)’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장악했다.
네이처는 허리를 뒤로 젖혀 림보를 통과하는 시그니처 안무, 머리를 양 갈래로 만들어 거침없이 흔드는 ‘머리채 댄스’ 등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달궜다.
이어 네이처는 ‘셀프로필 검증 센터’ 코너를 통해 성대모사, 애교, 댄스, 운동 등 개인기 세트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로라는 ‘성악 하는 원숭이’, ‘나무늘보의 미소’라는 범상치 않은 동물 성대모사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소희는 ‘도라에몽이 부르는 찐이야’ 개인기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로하는 블랙핑크의 ‘Shut Down(셧 다운)’ 댄스 커버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새봄과 소희는 씨름 대결로 불타는 승부욕을 선보이며 ‘열정돌’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네이처는 ‘Weekly Playlist(위클리 플레이리스트)’ 코너에서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를 새롭게 재해석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여유롭고 다채로운 표정과 무대 매너로 네이처만의 독보적인 고혹미를 발산했다.
네이처는 센스 넘치는 입담과 열정 넘치는 예능감으로 ‘주간아이돌’ 방송을 풍성하게 채우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끝으로 네이처는 “컴백을 했으니까 앞으로 리프(팬덤명)와 좋은 추억, 좋은 시간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네이처는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를 발매했으며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LIMBO! (넘어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