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고기가 기다리고 있는 맛집 서울 은평구 역촌동에 있는 '가원'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가원'은 고기집인데도 불구하고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에 심혈을 기울인 덕에 고급진 분위기와 세련된 매장이 반겨주고 생고기 비린내는 일절 없이 쾌적한 분위기로 프라이빗한 룸도 제공되어있어 데이트와 비지니스, 외식, 회식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원'은 최고 등급의 돼지와 한우를 맛볼 수 있는데 눈꽃삼겹, 돼지갈비, 등심, 항정살등 다양한 메뉴가 갖춰져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지역 유일하게 하양식 닥트 숯불과 가마솥 밥을 즉석에서 지어서 제공되기에 더욱 특별하다.
질좋은 재료만 엄선하여 장아찌, 김치류, 찌개류를 포함한 모든 밑반찬과 양념까지 직접 제조하기에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기에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통풍시설이 잘되어있어 고기 먹고 나서도 냄새가 몸에 배지를 않아 좋으며 뼈삼겹, 눈꽃목살 같이 다른 곳에는 만나볼 수 없는 차별화된 메뉴가 있어서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단골손님이 자자한 매장으로 유명하다.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갔다 할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발라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기분좋게 든든한 한 끼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이번 기회에 '가원'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서울 은평구 역촌동 30-29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예약문의: 070-8869-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