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디저트카페는 부산 동래구 수안동에 있는 '버디베이크'이다.
'버디베이크'에서 사용되는 재료가 정말 중요한데 이 재료를 고급재료(고메버터)등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디저트를 만들기에 음식에 풍부함은 물론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모든 디저트를 매일 아침 새롭게 구워서 전부 제작하기 때문에 디저트가 바삭하며 신선하고 눅눅하지 않은 신선한 디저트를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
좋은 상권은 아니지만, 부산 온천천 인근에 있는 카페기에 사람들이 손쉽게 찾아와 가볍게 음식을 먹기에 너무 편한 장소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
포장위주로 진행하고 있긴 하지만, 손님들이 원하시는 케이크를 주문 제작하여 맞춤형으로 제작하고 있기에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한번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지친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디저트 맛집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부산 동래에 있는 '버디베이크' 에 찾아가 행복에 취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부산 동래구 수안동 9-21
영업시간: 매일 10:00~18: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482-5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