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즉 스시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대표적인 일본 음식이자 세계적인 음식 중 하나이다. 배합초에 절인 밥 위에 올라간 쫀득쫀득한 식감의 생산 살이 와사비와 만나 그야말로 고급진 맛을 자랑한다. 이는 누구나 다 알고 누구나 다 맛본 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대구 달서구에 있는 '스시하나시'이다.
이 곳은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로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한 매장이며 가오나시 간장용기 등 귀여운 식기들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감성사진 찍기에 안성맞춤인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대에 직접 잡은 활어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싱싱하고 쫄깃한 초밥을 즐길 수 있으며 세트 구성이 알차고 맛있다.
밥양보다 회의 크기가 다른 매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크며 구성이 다양하고 맛있는 초밥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녀가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큰 매장이다.
메뉴를 살펴보면 하나시 set, 모둠초밥 set, 구운초밥 set, 새우초밥 set등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남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실내에 위치하여 있어 깔끔하고 청결하여 불편함이 없다.
사장님과 서버분들이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분들을 응대하기 때문에 기분좋게 다녀갈 수 있으며 제공되는 우동과 샐러드는 리필 가능하므로 부족하신 분들도 충분히 만족할만큼 드실 수 있다.
가성비와 맛은 물론이며 신선도가 목숨과도 같은 스시. 가장 신선한 초밥을 가장 맛있을 때 먹을 수 있는 이곳 '스시하나시'을 방문해보길 강력히 추천한다.
주소: 대구 달서구 용산동 953-1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30 런치 라스트오더 1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