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전국투어를 앞두고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폴킴은 오는 28일 전국투어 콘서트 ‘Star’의 서울 첫 공연을 앞두고 오늘(2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폴인럽’23 (Paul in Love’23)’을 모집한다.
‘폴인럽’23’ 모집은 폴킴을 사랑하는 국내외 폴인럽들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2월 25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입할 수 있다. 폴킴은 ‘폴인럽’23’을 위해 선예매 혜택과 전용 굿즈 등의 특전을 준비했다.
이번이 3기를 맞은 ‘폴인럽’은 폴킴의 음악 행보를 함께하는 공식 팬클럽이다. 폴킴의 이름 ‘Paul Kim’과 ‘Fall in love (폴 인 러브)’의 합성어로, 매번 폴킴과 행복하고 뜻깊은 추억을 쌓아가고 있다.
한편, 폴킴은 올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ar (스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One More Time (원 모어 타임)’을 비롯해 총 5곡의 웰메이드 자작곡을 선보였다. 지난 7월에는 데뷔 첫 팬미팅 ‘2022 (주) P.I.L 공개채용’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달 28일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 ‘Star’를 통해 폴킴과 ‘폴인럽’의 만남이 성사될 전망이다. 폴킴은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Star’의 첫 공연을 개최하며, 이후 수원, 전주, 대구, 춘천,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로 감동을 이어간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