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나 피크닉을 즐기거나 소풍을 갈 때 빠져서는 안 될 것은 김밥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만큼 먹기 편리함은 물론 영양밸런스도 훌륭하여 한 끼 식사로도 빠짐이 없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대구 중구에 있는 '소풍'이다.
이 곳은 원재료만 공급받아, 모든 소스와 재료조리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음식이며 사장님의 원칙으로 재료는 꼭 신선한것만 공급받아 제공해드리는 매장으로 손님들이 믿고 많이 방문을 하는 곳이다.
밥은 약간의 소금간만 하여 웰빙시대에 맞춰 칼로리적 부담을 조금 줄일 수 있는 음식으로 건강도 신경을 써서 만들었다.
미리 김밥을 싸두지 않고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그때 바로 조리 들어가기 때문에 엄마가 직접 해주는 집밥처럼 정성가득한 음식이다.
실제 다녀간 분들의 리뷰를 살펴보면 아기자기한 매장 인테리어로 포근한감성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음식이 맛있고, 재료가 신선하고, 특별한 메뉴가 있다 등 대체적으로 호평이 많았다.
메뉴로는 고추냉이김밥, 새우김밥, 해장라면, 떡볶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메뉴들이 다수 있었다.
참고로 재료소진시 마감, 주문이 몰리면 다해드릴수 없으니 1~2시간 여유두고 주문하는 것이 좋다.
또한 오프시간 전부터 전화주문 받을수 있으며 11시 이후에 픽업가능하다고한다.
친절한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김밥집을 찾고 있다면 이번기회에 '소풍'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대구 중구 동인동1가 238
운영시간: 평일 11:00-19:00 토 11:00-17:00 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3-256-3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