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인천 강화군에 있는 '일억조식당'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알쓸신잡', '생방송투데이'에도 출연을 한 진짜 맛집으로 32년간 이어져 온 정통 젓국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렇게 깊이 있는 맛 덕분에 한 번도 안 와본 손님은 있지만, 한 번만 와본 손님은 없다고 자부할 정도로 최고의 맛과 가성비를 가지고 있다.
오랜 기간 영업을 이어온 만큼 이미 다수의 단골손님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맛집은 역시 기본에 충실하다는 걸 증명하듯 '일억조식당'은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고 매일 손질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위생에도 매우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매장이 청결하여 방문 시에 불쾌한 일이 벌어지지 않는다.
회식에 용이한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어 회식, 단체 모임, 가족 모임 등 다수의 사람이 방문하더라도 불편함 없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어디에도 비교할 수 없는 원조의 맛과 최고의 친절함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매장 '일억조식당'에 방문하여 꼭 젓국갈비를 먹어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