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란 'Breakfast'와 'Lunch'를 합성해서 만든 영어 단어로, 국립국어원에서는 어울참으로 순화를 권장했지만, 현실은 아점(아침 겸 점심의 줄임말). 결국, 표준국어대사전마저도 '아점'이란 단어를 "아침 겸 점심으로 먹는 밥을 속되게 이르는 말"이라고 인정하였다.
오늘은 브런치로 유명한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 자리 잡고 있는 '크럼버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 곳은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 있는 브런치 맛집으로 이미 송파구에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한다.
'크럼버스'은 오전 9:30분부터 오픈하여 일찍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올림픽공원 근처에 자리 잡고 있어서 산책 후에 맛있는 브런치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넓은 매장과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어서 단체방문도 가능하고 넓은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고 애견동반도 가능한 매장이다.
'크럼버스'은 미국음식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의 음식을 만들고 있으며 메뉴에 나오는 모든 빵은 매장에서 직접 만들며 따로 구매할 수 있다.
발렛주차가 가능하여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고, 브런치 매장이지만 저녁에도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항상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들이 맞이해주는 공간으로 더욱 즐겁게 기분 좋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주말에는 여유롭게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크럼버스'에 방문하여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동 95-2
영업시간: 월~화 09:30~16:00 / 수~일 09:30~21:00
예약문의: 0507-1414-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