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익숙한 국수는 밀을 사용하여 면을 뽑는 국수가 일반적이다. 그러기에 과거부터 국수는 한 끼 식사보다는 끼니를 대신하거나 요깃거리 정도의 인식이 고정된 것도 사실이다. 그만큼 한국사람들에게 진정한 한 끼 식사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쌀이 필수적으로 밥상 위에 올려져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이다.
이토록 쌀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면 요리는 빼놓을 수 없는 소울푸드이다. 그래서일까 언제부터인지 쌀을 이용한 면 요리 쌀국수가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은 이 쌀국수에 관한 이야기와 소개를 해보고자 한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사이공본가 미금점'을 소개하려 한다. 이곳은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을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사이공본가 미금점'은 베트남 로컬음식을 비롯한 프리미엄 쌀국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소고기 쌀국수를 단돈 5,900원에 맛볼 수 있는 아주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다.
'사이공본가 미금점'는 항상 손님분들이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매장을 소독하고 모든 식재료들을 깨끗이 손질하며 관리하고 있다.
쌀쌀해진 요즘 날씨 따뜻한 쌀국수를 '사이공본가 미금점'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먹어보는 게 어떠한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66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예약문의: 0507-1350-7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