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취미로 골프를 선택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귀족 스포츠로 여겨지던 골프가 대중화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중 서울특별시 서초구에 위치한 '펀앤골프'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곳은 KLPGA 김수현 프로가 운영하는 아카데미이며, 소속 프로는 KLPGA 우승희 프로, KLPGA 전수빈 프로, KPGA 최찬혁 프로, KPGA 고경완 프로가 있어 실력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쉽고 재미있게 레슨받을 수 있다.
입문자 골퍼, 초보, 중,상급 회원들의 수준에 맞는 눈높이 레슨과 실제 필드 레슨까지 가능한 안성맞춤 골프아카데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12개 전 타석 스크린과 프라이빗 룸 4타석이 완비되어 사계절 날씨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연습이 가능하다.
이곳의 이름인 '펀앤골프'는 골프를 즐겁게 플레이하자는 의미를 가진다고 한다. 더 나아가 골프가 재밌으려면 ‘잘 쳐야 재밌다.’라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다.
그러한 목표에 맞게 골퍼들에게 골프에 대한 접근이 쉬우면서 즐겁고, 뛰어난 프로들과 함께 도전 의식과 목표를 같이 달성해나가는 곳이 되기를 바라는 이곳의 좌우명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롭게 발전하는 골프 문화에 뒤처지지 않을 만하다.
‘함께 만들어가는 골프이야기’라는 슬로건으로 골퍼와 함께 골퍼의 시선에서 바라보고 같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곳, 공감할 수 있고 같이 만들어가는 곳으로서 모두가 골프를 즐기고 있는 '펀앤골프'에서 좋은 시간을 가지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