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는가? 도매시장에서 옷을 가져오고, 홈페이지 만들고 할 것은 많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선보일 옷을 누구라도 갖고 싶도록 매력적으로 찍어 올리는 것이다.
그런 이들을 위해 요즘은 감성 있고 쾌적한 스튜디오 대여가 활발히 이루어진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 중구의 '스튜디오코드'라는 스튜디오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이곳은 미술관이나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순백색의 스튜디오이며 서울역의 탁 트인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창문이 있어 밝은 자연광을 이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이다.
무엇을 찍든 자연광이 가장 예쁘다는 말이 있는 만큼, 이곳에서는 가장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빔, 블루투스 스피커, 행거, 스팀다리미, 대형 거울, 조명, 배경지 삼각대 등 다양한 편의 시설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원활하게 촬영을 준비하기 편리하며 서울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많은 짐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방문에 어려움이 없다 .
게다가 파우더룸이 별도로 있고, 호리즌과 슈팅 거리가 멀어서 촬영 준비나 쇼핑몰 운영자들이 제품을 촬영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
오직 촬영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형 책상과 빔이 구비되어 있어 회의실로도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장소가 필요하다면 오늘은 서울 중구의 '스튜디오코드'를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 서울 중구 만리재로 217
영업시간 : 매일 06:00 ~ 23:00
예약문의 : 0507-1377-8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