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한국인은 밥심' 이라는 말은 한 번쯤은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토록 밥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면 요리는 빼놓을 수 없는 소울푸드이다. 라면, 우동, 냉면에 뒤이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바 또한 시원한 여름날에 먹는 대표적인 메뉴이다.
'메르밀진미집 만성점'의 메뉴는 남녀노소 입맛에 맞게 잘 맞춰진 구성으로 누구나 다 좋아하는 맛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이곳은 가성비가 좋은 맛집으로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해 먹어보기에도 부담이 없고 가격 대비 고퀄리티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메르밀진미집 만성점'은 신선한 재료를 매일 손질하고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셔서 매장이 항상 청결한 매장으로 한 번도 안 와본 손님은 있어도, 한 번만 와본 손님은 없다. 그만큼 최고의 맛과 최고의 가성비로 단골손님들이 많다.
'메르밀진미집 만성점'의 메뉴는 소바, 비빔소바, 오리지널 콩국수가 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대파육개장, 선지해장국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겨울메뉴인 해물바지락칼국수와 새알팥칼국수 그리고 인생 우렁된장찌개가 별미로 있다.
사장님의 친절함으로 방문자들이 기분까지 좋아지는 매장 든든하게 배 채우고 싶다면 ''메르밀진미집 만성점'에 방문하기 추천한다.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1352-1
영업시간: 매일 10:30~20:00 (14:30~16:30 브레이크 타임, 19:50 라스트 오더)
예약문의: 0507-1351-5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