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곱창과 삼겹살이 기다리고 있는 고기 맛집 '연곱삼'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연곱삼'은 전북 군산 수송동의 맛집 라인 중앙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한번 맛보면 단골이 될 수 없는 맛을 가진 곱창, 삼겹살 맛집이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군산의 신상 맛집이지만 친절한 사장님과 가성비 좋은 메뉴들로 이미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곳에 한번 다녀간 사람들은 2번 3번 방문하는 단골손님이 될 수밖에 없다. 최고의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최상의 고기 맛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연탄으로 구운 곱창과 삼겹살을 한 불판 위에서 같이 먹을 수 있다.
냄새 나기 쉬운 돼지 곱창을 연탄에 초벌 하여 질기지 않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연탄 불맛과 함께 너무 맵지도 달지도 않은 양념을 같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적당한 두께의 삼겹살에 곁들여 먹을 다양한 밑반찬도 제공되어 최고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
게다가 청결하고 넓은 매장으로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회식 장소로 고르기에도 적합하다.
오늘 바빴던 하루는 잊고 맛있는 고기로 입을 즐겁게 하고 싶다면 '연곱삼' 방문을 추천한다.
주소 : 전북 군산시 수송동 817-2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시~오후11시
예약문의 : 063-467-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