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초기부터 시작되었던 코로나바이러스는 2022년까지도 지속하며 전 국민이 불안한 시국 속에 있어 경제도 멈춰있다. 이전만 해도 인터넷 신년운세, 카페 사주 상담, 궁합 등 가볍게 재미로 신수를 보는 젊은 층들이 많았지만 젊은 세대들도 점집을 찾아 상담받는 일이 많아졌다. 불안정한 시국의 여파가 장기화할 분위기 속에서 불안을 느끼는 시민이 많아지면서 신년운세, 사주 상담 등을 문의하는 이들이 매우 증가한 것이다.
그중 경남 김해시 관동동에 있는 ‘천수금화’은 진심 어린 마음으로 상담해준다며 입소문 난 곳으로 유명하다.
‘천수금화’의 아기 애동은 신내림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영법이 좋아 점을 볼 때 그 누구보다 정확하고 예리하게 본다.
보통 점집은 어둡고 무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곳이 많지만 ‘천수금화'의 실내 인테리어는 상당히 밝은 분위기로 손님들의 긴장감을 덜게 해주어 편안한 분위기에 솔직한 이야기와 고민을 말하게 한다.
상담할 때는 시간을 정해두지 않고, 손님들의 모든 근심 걱정을 전부 상세하게 풀어준다.
연애운, 미래운, 사고운, 주변 사람 조심해야 하는 부분들 전부 큰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상세하게 풀어주기 때문에 많은 손님이 만족감을 얻고 자리를 떠난다.
잠시 지친 일상을 접어두고 '천수금화'에 방문하여 몸과 마음의 휴식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경남 김해시 삼문로57번길 11 101호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예약문의: 0507-1308-1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