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요리방송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경북 구미시 임은동에 있는 '아까먹고또먹고'은 깔끔한 매장과 쾌적한 공간에서 맛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까먹고또먹고'의 사장님은 한식만 25년 가까이 만들어왔으며, 사장님의 손맛이 좋아 집밥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손님이 방문하고 있다.
'아까먹고또먹고'의 메뉴는 제육볶음, 오징어 볶음, 닭발, 김치찌개, 묵은지 닭도리탕, 닭똥집, 된장찌개, 수육, 두부김치 등이 있다. 모든 메뉴가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고, 누구에게나 차별 없이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단골손님이 많은 곳이다.
소수의 인원부터 최대 40명 가까운 수용 가능한 방과 20명 정도를 수용할 수 있는 홀이 있어 가족단위의 식사와 친구, 연인, 단체로 방문하기에 충분한 곳이다.
매달 정기적으로 방역업체를 통해 위생 방역, 소독에 신경 쓰기에 안심하고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다.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이 생각이 난다면 '아까먹고또먹고'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북 구미시 임은동 222-6
영업시간: 월~토 09:00~24:00 일요일 17:00~2400
예약문의: 054-461-0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