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제주 서귀포시 상예동에 있는 '보리솔식당'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 곳은 골목길식당에 있는 할머니들의 정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식 맛집으로 제주에 놀러 오시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에게도 맛집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자가용으로 논짓물 바닷가에서 5분 내 자리 잡고 있으며, 예래생태마을 (반딧불 생태마을) 또한 주변에 있어 여행으로 놀러 왔다 식사하러 오기 굉장히 좋은 맛집이다.
중문해수욕장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한 후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에 좋은 곳이다.
봄에는 벚꽃 터널처럼 경관이 굉장히 이쁜 맛집으로 뷰도 아주 좋고 주차 2대까지 수용 가능하며 도로변 갓길 쪽에 주차도 가능하여 교통에 있어 불편함이 없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니 사장님의 꼼꼼함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음식 위생뿐만 아니라 방역도 철저하여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보리솔식당'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상예동 745-2
영업시간 : 매일 06:00~20:00
예약문의 : 064-738-3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