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는 날고기나 날생선을 손질하여 먹는 요리이다. 소고기는 물론 닭도 회로 먹기도 하나 주로 회라고 한다면 생선회를 떠올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주로 회는 일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엄밀히 말하면 회는 일본만의 요리가 아니다. 역사 자체는 오히려 한국이 오래되었고 일본식 회 문화가 들어오기 전에도 한국 특유의 회 문화 자체는 계속 유지되어 왔다. 다만, 근대에 일본이 회와 관련된 문화를 매우 발전시켰고, 현대에 들어서는 고급화 및 세계화에도 성공하여 한국 또한 일본식 회 문화에 많은 영향을 받고는 있다.
오늘은 대전 대덕구에 있는 참가자미 전문 활어횟집 '황금어장'을 소개한다.
이 곳은 대전에서 단 세 곳에서만 판매하는 자연산 참가자미 전문 활어횟집으로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항상 당일 들어온 회만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신선하고 맛도 너무 좋다.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시기 때문에 서비스가 좋고, 항상 친절하다고 소문이 자자 한 곳이다 한번쯤 꼭 방문해 보고 싶은 곳이다.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각종 밑반찬 등등 구성이 좋아 가성비가 좋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 대비 매우 훌륭한 양과 신선도가 높은 횟감으로 언제나 최상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이곳의 회는 오늘도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항상 청결에 신경 쓰며, 규모 또한 커서 단체회식도 가능하고 넓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다.
아무리 바쁜 와중에도 신선한 회를 그 자리에서 바로 떠서 제공하는 이곳 '황금어장'. 오늘은 이곳에서 싱싱한 회의 쫄깃함 식감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대전 대덕구 신대동 205-12
영업시간 : 화~일요일 10: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42-622-5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