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 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카페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서울 강서구에 있는 'cafe 작은콩방'이다.
이 곳은 대표님께서 직접 블렌딩하고 로스팅한 원두로써 우유와 궁합이 맞아 라떼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이다. 또한, 퀄리티가 좋은 생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점에 가성비와 가심비가 좋다고 얘기할 수 있다.
바닐라시럽과 과일청을 수제로 직접 만들고 있어 깊은 맛의 음료를 경험할 수 있다.
'cafe 작은콩방'은 동네카페의 장점인, 조용한 분위기에 힐링타임을 가지고 사징님 또한 친절하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여유롭게 즐길 수 가 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준수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cafe 작은콩방`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디저트와 함께하자.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동 479-9
영업시간 : 월~금요일 08:00~20:00 토요일 08:00~18:0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424-5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