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있는 영화 '안녕하세요'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녕하세요'는 세상에 혼자 남겨져 의지할 곳 없는 열아홉 수미가 '죽는 법'을 알려주겠다는 호스피스 병동 수간호사 서진을 만나 세상의 온기를 배워가는 애틋한 성장통을 그린 갓생 휴먼 드라마.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다채로운 배우들의 환상적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배우 김환희, 유선, 이순재가 세대를 뛰어넘는 친근한 모습을 선보이며 세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을 짐작게 한다.
이어 호스피스 병동의 대표 잉꼬부부로 사랑스러운 부부 케미를 뽐낸 배우 이윤지, 오동민이 현장에서도 다정한 면모를 보여주며 기분 좋은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안녕하세요'는 CGV 골든에그지수 93%, 네이버 영화 평점 9.05점을 기록하면서 개봉 2주차에도 실관람객들의 호평 리뷰가 끊임없이 쏟아지며 N차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관객들은 "대사 맛집! 엔딩 맛집! 연기 맛집!"(깡**, 롯데시네마), "모두가 주인공인 영화. 우리의 이야기"(hmy7****, 네이버 영화), "오랜만에 본 힐링 영화. 그간 지쳐있던 마음이 사르르 따뜻하게 채워졌다"(gimh****, 네이버 영화), "마음이 편안해지고 하루가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chao*****, 메가박스), "삶에 대한 성찰과 희망의 메시지를 느낄 수 있어 좋았네요"(눈*, 롯데시네마) 등 다채로운 캐릭터와 따뜻한 위로를 담은 영화에 대해 극찬하는가 하면, "마스크가 젖을 정도로 울고 왔네요 ㅠㅠ"(pje4****, 네이버 영화), "눈물, 콧물 다 흘리고 감동받고 왔습니다"(심**, 다음 영화), "후회 없는 선택이었네요. 시놉도 좋고 배우들 연기도 좋고 결말도 좋고 마스크가 자꾸 젖어서 손수건 꼭 챙겨가세요"(김**, 롯데시네마), "감동, 웃음, 눈물, 따뜻함… 너무 좋았습니다" (김**, 롯데시네마) 등 눈물을 유발하는 감동적인 서사에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더해 "영화 그 이상의 감동입니다!"(카사***, CGV), "N차 관람하고 싶은 영화"(yeon*******, 메가박스), "좋은 영화 강추합니다"(JIGK*****, CGV) 등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며 개봉 2주차에도 폭발적인 입소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영화 '안녕하세요'는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