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확산으로 해외여행 길이 막혔다. 답답한 상황이지만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느낄 기회이기도 하다. 정부는 코로나 19와의 공존을 선언했다. 위드코로나 정책으로 변화될 조짐이 보이면서 국내 관광은 이제 거리두기 관광으로 방향이 바뀌고 있다.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떠나는 명소 여행은 일상에 지친 마음을 치유해준다.
날씨가 좋은 6월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 보는 곳을 소개해드릴려 한다.
다양한 명소가 있지만 그중 재주 애월읍에 있는 '새별프렌즈'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
이 곳은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보면서 먹이까지 줄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가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해 줄 수가 있다.
'새별프렌즈'은 체험목록도 다양하고 가족단위로 나들이도 갈 수 있고, 연인과의 데이트코스로도 매우 추천 하고 싶다.
제주 동물원만의 특색 및 풍경을 보면서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가 있다고 한다.
각 동물에 대한 생태 습성과 동물 복지에 대해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고 매우 색다른 경험과 좋은 추억을 쌓기에도 좋은 공간이다.
이번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넓은 들판이 있는 '새별프렌즈'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1529
영업시간 : 매일 10:00~18:00
예약문의 : 0507-1474-2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