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을 표현하는 단어나 수식어는 참으로 다양하다. 직관적인 표현부터 복잡미묘하면서 다소 감성적인 표현까지 말이다. 하지만 맛을 표현하는 그 어떤 말과 표현도 '맛있다' 라는 이 단 세 글자를 넘어설 수는 없다는 생각이다.
제주 서귀포에는 '88국밥'이 있다. 말 그대로 이곳의 국밥은 맛있다 라고 얘기할 수 있다. 이곳은 직접 돼지머리를 삶고 흑돼지 사골로 낸 육수는 세 번에 걸쳐서 기름을 제거해서 담백하고 깨끗한 맛을 내고 있고 또한, 바로 무쳐서 내어주는 부추무침이 아주 신선하고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한다.
이 곳은 다른 곳이랑은 달리 고기를 듬뿍 넣어서 배부르고 먹을 수 있고 맛 또한 보장되어 있어 많은 분이 찾고 있다고 한다.
국밥 뿐만 아니라 돔베수육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 또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이곳에 가면 국밥은 무조건 1인1국밥 추가로 돔베수육을 주문해 먹는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다.
제주도에는 여행객을 위한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이 곳 '88국밥'은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이라고 한다. 한 번 가면 단골이 될 만큼 맛있다고 얘기할 수 있다.
맛은 물론 청결에도 매우 철저하여 더욱 믿고 방문할 수 있는 '88국밥' 오늘은 이곳에서 진정한 '맛있다' 를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59번길 4
운영시간: 09:30~21:00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64-733-8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