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있는 '스지&오뎅'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스지&오뎅'은 스지&오뎅탕, 매운 불 스지, 스지탕, 오뎅탕, 소머리 수육 등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하게 즐기기가 좋다. 그중에서도 스지오뎅 과 매운 불 스지 는 주력 메뉴인 만큼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또한, 가성비가 좋아 남녀노소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고 한다.
미남역 / 동래역 / 사직역 / 부산교대와 인접해 있어 교통편이 좋고, 인근 상권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장소라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다.
'스지&오뎅'의 사장님은 늘 매장 청결에 신경 쓰며 방문한 손님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항시 매장을 주기적으로 소독 및 관리하는 곳이다.
술 한잔의 여유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한잔 술에 고단함과 피곤함을 잠시 잊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애환이 담겨있는 말이라 생각한다. 오늘은 이곳 '스지&오뎅' 에서 좋은 분위기와 좋은 안주들로 술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길 바란다.
주소: 부산 동래구 여고북로 105
운영시간: 17:00~익일 01:00
예약문의: 010-5639-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