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라면 누구나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섭취하고 생존해 나간다. 물론 먹는 음식의 맛과 질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생존을 위한 식사 속에서 `맛`을 갈구한다. 즉 음식은 더는 생존을 위한 필수품이 아닌 삶의 질을 향상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은 셈이다.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많다.
그중 부산 남구 대연동에 있는 `대연모소리`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대연모소리`에서는국내산 으로 돼지의 귀한 부위를 모소리살, 가오리살, 꽃목살 등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 하고 부산 남구 대연동에서 유명한 돼지 특수부위 원조 맛집이다.
다른 특수부위의 맛과 비교할 수 없고 돼지 한마리당 300g정도만 얻을 수 있는 부위를 맛 볼 수 있다고 한다.
가성비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매장이고 대연역에서 가까워 차 없이도 방문 가능한 매장으로서 편리함을 장점으로 볼 수 있다
맛과 편리성은 물론 매장 청결과 코로나 방역수칙에도 철저한 이곳 '대연모소리'. 오늘은 이곳 '대연모소리'에서 좋은 서비스와 맛좋은 제주산 고기를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부산 남구 못골로 74
운영시간: 17:00~24:00 (라스트오더 23:00)
예약문의: 0507-1322-0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