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아리트(AR2T)가 신곡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아리트의 새 디지털 싱글 ‘Obviou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리트는 파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백금발의 단발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여기에 흰 눈썹과 순백의 원피스까지 매치해 완벽한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몽환적인 표정과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유니크한 뮤지션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티저 영상에는 아리트만의 독보적이고 청아한 음색까지 담겼으며 오는 30일 신곡이 발매된다는 소식도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리트의 신곡 ‘Obvious’는 레트로하고 빈티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힙합 베이스의 리듬이 더해진 팝 장르의 곡이다. 몽글몽글한 사운드가 아련하면서도 신나는 느낌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17년 고등학생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으며 데뷔한 아리트는 그 동안 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담은 곡들을 발표하며 가능성 넘치는 뮤지션으로 성장했다.
특히 ‘걸어요(Walk in love)’를 시작으로 ‘너라서 그래’, ‘HOLO’, ‘PERFECT’, ‘어버버’에 이어 ‘A.M.’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꾸준히 선보여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리트는 오는 30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Obvious’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