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TVING)이 현실 공감 100% 부부 리얼리티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OST 뮤직비디오 2편을 5월 25일 공개했다.
'결혼과 이혼 사이' OST는 어반자카파 권순일이 총 프로듀서를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는 '결혼과 이혼 사이'의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먼저,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 꿈을 꾼다면’은 꿈을 향한 간절한 감정들을 희망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국민가수 박장현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정의 흐름에 따라 더해지는 악기 연주로 듣는 이의 감정을 폭발 시킨다.
두 번째 타이틀곡 ‘그렇게 믿고 싶었어’는 이별을 마주했을 때의 감정을 사실적인 가사와 여성듀오 트윈나인(Twin9)의 각기 다른 매력의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감정은 물론, 아직 본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모습까지 함께 공개되어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는 공개 첫 주말 티빙 유료 가입 기여자 수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결혼과 이혼 사이에서 고민 중인 부부들의 이야기와 선택을 담은 부부 리얼리티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2화는 27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