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인간과 아주 긴 세월을 함께 해왔다. 사실 그 기원의 시작이 어디쯤인가도 명확하게 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중에서도 맥주는 오랜 시간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고 현재까지도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우리가 술의 기원은 정확히 알지 못하여도 최소한 맥주는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는 대략 알고 있다. 본격적으로 농경이 시작되기 이전엔 약 14,000년 전부터…. 즉, 까마득한 옛날 인류가 아직 수렵 생활을 하고 있던 시절부터도 맥주는 존재해 있었다.
그만큼 맥주는 우리에겐 너무나도 친숙하며 당연한 술로 술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매우 고마운 술이다.
수원 권선구에 있는 '한잔더 부라보'는 곡반정동 술집으로 분위기가 굉장히 좋고, 사장님의 친절함과 세세한 서비스에 감동을 하여 단골이 많은 집이라고 한다.
대표님께서 요리에 일가견이 있으신 만큼, 정성이 듬뿍 들어간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 그중에통닭바베큐구이도 빼놓을 수 없는 대표메뉴라고 한다. 정말 맛있다 보니 따로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통삼겹바베큐는 750~820G 까지 들어갈 정도로 정말 가격대비 퀄리티, 가성비도 굉장히 좋습니다, 맛은 훌륭, 가격은 저렴하다고 하니 꼭 먹어봐야 하는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한잔더 부라보'은 소주,맥주,양주등을 판매하고 있고, 양주 같은 경우도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 양주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고 혼자라도 편한 분위기에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다고 한다.
간단하게 식사를 하러 오시면서 반주를 걸치는 것부터, 2차 3차 자리로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니 이번 주말은 친구들과 맛있는 바베큐와 시원한 맥주 한잔 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54번길 100-2 1층
운영시간: 15:00~익일13:00
예약문의: 0507-1365-3395